바로가기 메뉴

한촌

브랜드 홈페이지 사이트맵

배움으로 문을 열다







배움으로 문을 열며 백 년의 손님을 맞이합니다

장사에 있어 영원한 옳음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옳고 그름, 배움의 깊이를 더해야 백년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가맹교육 시스템 및
점주교육 시스템

  • 본사 집체 교육

    1주차

    준비된 한촌인, 성공하는 한촌인, 변함없는 맛의 한촌인, 끌리는 한촌서비스인, 위생적인 한촌인, 합리적인
    경영인 등의 6가지 테마를 통해 한촌의 경영철학을 이해하고 한촌 가맹점주로서 역할 및 준수 사항을 익혀
    '초심'을 잃지 않는 점주로서 책임할 수 있도록 진행

  • 매장 체험 교육

    2주차-조리부 집중 훈련

    주방 기기의 이해 및 6대 중점 관리 업무 등 10가지 주제로 구성된 동영상을 온라인 교육실을 통해 습득

    3~4주차 - 영업부 집중 훈련

    한촌 서비스 기준인 B.S.P 이해 및 훈련을 통하여 접점에서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5주차-운영관리

    재고관리, 교육관리, 발주, 손익관리 등 매장 운영 관련한 사항 이수

  • 가맹점주 정기 교육

    매월 정기 교육

    '안목'이라는 키워드로 매장내 책임자로써 안목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명사특강 4회, 전문가 특강 3회,
    메뉴개선 1회, 문화 체험 2회, conference 1회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







헤아릴 수 없는
가치의 차이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기본적으로 본사와 점주님들의 상생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사도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점주 모두가 우리의 얼굴인 점을 잊지 말고,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소통을 통하여 서로의 신뢰가 쌓이고, 교육과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점주도 경영에 참여하고, 서로에게 윈윈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TOP 가맹문의 버튼

가맹문의

한촌설렁탕 가맹상담문의

1566.5266 통화연결 후 1번 가맹문의

사이트맵 닫기

2019년 11월 점주교육

정기점주교육 진행…우수 매장 선정 및 모범 경영 사례 공유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정기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달은 우수 매장 선정과 가맹점들이 본받을 만한 모범 경영을 한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매출이 가장 높은 매장 15개를 선정해 우수매장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이와 함께 이들의 운영 노하우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여기에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이 증가한 매장, 기부 및 선행으로 지역의 민심을 얻는 진정성 마케팅을 실천해 나가고 있는 매장 등 모범 경영(Best Practice) 사례도 함께 공유 했다.

이 외에 한촌설렁탕은 상권에 따른 오프라인 홍보 차별화 전략, 블로그, SNS를 이용한 온라인 홍보가 실제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고객 클레임 유형 및 대처 방안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다른 매장들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해 함께 발전해 나가자는 취지로 우수 가맹점 사례를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점주들도 같은 입장의 가맹점 사례를 통해 본인 매장도 잘 운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