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한촌

브랜드 홈페이지 사이트맵

성공 경쟁력

정직한 맛

정직한 육수, 맛있는 설렁탕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은 38년의 역사가 있는 설렁탕집입니다. 한촌설렁탕의 역사는 지난 1982년 부천에 본점을 개업하여
설렁탕의 명소가 된 ‘감미옥’으로부터 시작되었고, 감미옥의 전통을 그대로 이은 한촌설렁탕의 최대 경쟁력은 ‘정직한 맛’이라고 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직한 맛을 각 가맹점주들이 간편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본사의 역할이며, 맛의 비결을 유지하는 것
프랜차이즈 활동을 함에 있어 가장 큰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촌설렁탕의 '정직한 맛'

맛에 있어서만은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 30년의 고집!

한촌설렁탕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한결같이 정직한 맛입니다.
38년 넘게 이어온 한촌설렁탕의 정직한 맛은 국내는 물론
뉴욕, 북경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맛에 있어서만은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 30년 고집!
한촌설렁탕의 자부심이자 경쟁력입니다.

48시간 고아낸 사골과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비율 유지!

한촌설렁탕 맛의 비결은 순수 왕사골만을 고집하여
48시간 고아낸 사골과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며, 이러한 정성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설렁탕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골에서 고아낸 육수와 고기에서 나오는 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통해 감칠맛은 물론 고소한 맛, 진한 맛, 깔끔한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맛의 비결
이며, 설렁탕과
함께 먹는 김치와의 조화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김치와 달리 빠른 숙성을 통해 아삭함이 살아있고
항상 시원한 상태의 김치를 제공
할 때 설렁탕의 맛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설렁탕집들과의 차이점

전통방식을 고수하며 만든 육수를
각각의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활용한다는 점이
일반적인 설렁탕집과의 차이입니다

한촌설렁탕 또한 전통방식을 고수하는 기존 설렁탕집들처럼 사골육수와
고기육수를 적절하게 혼합하여 설렁탕 육수를 만드는 전통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촌설렁탕의 가맹점주들은 기타의 설렁탕 프랜차이즈 방식과 다름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로 한촌설렁탕의 정직한 맛을
각 가맹점주들이 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연구소와 공장을 설립한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2007년 충북 음성에 설립한 한촌설렁탕 Central Kitchen 공장은
맛과 품질의 메커니즘을 완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완비하는 시작이며,
한촌설렁탕의 각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이 안심하고 안정적인 맛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든 방법이며 가장 큰 차별이점입니다.

오송공장

성공경쟁력

성공할 수 밖에 없는
6가지 이유

  1. 01

    최고의 역사성을 가진 메뉴

    최고의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는
    한식! 그 한식의 대표주자인 설렁탕은 500년
    역사에서 남녀 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건강식으로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메뉴입니다.
    기존메뉴외에도 자체 레시피로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선보이고 있습니다.

  2. 02

    편리하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

    주요 메뉴의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C.K(Central kitchen) 시스템을 통해 전문인력이
    없어도 운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항상 일관된
    맛과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모든 업무를 표준화, 메뉴얼로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도 한층 높였습니다.

  3. 03

    엄격한 위생 및 식품안전 관리

    ISO-9001(국제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 (국제환경 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
    국제 기준에 맞는 철저한 위생과 식품안전 관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명한 식자재 원산지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를 더욱 높여가고 있습니다.

  4. 04

    밝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한식당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에 양식당 같은
    세련된 분위기까지 더해진 밝고 우아한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친숙함과 만족감을 함께 느끼게 해줍니다.
    천장과 벽, 마루, 테이블은 물론 기둥장식,
    대기 의자까지 세심하게 배려해 한촌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5. 05

    참신한 마케팅 기법 개발

    정성껏 음식을 마련해 단골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정" 마케팅을 비롯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참신하고 효과높은
    마케팅 기법을 개발 지원합니다.
    또한 계절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여 매출과
    수익 향상을 적극 도와드립니다.

  6. 06

    입증된 성공 노하우의 전후

    직영점이 없는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다수익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어 기존 매장 운영에서 입증된
    다양한 성공노하우 (인사, 영업, 품질, 위생 등의
    관리)를 가맹점에 전수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맹점과 함께 직영점도 계속 확대하여
    성공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갈 계획입니다.

국가대표 설렁탕

설렁탕하면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의 비전은 '국가대표 설렁탕'입니다.

‘설렁탕’ 하면 모든 이들의 머릿속에 한촌설렁탕이 떠오를 수 있도록 국가대표 브랜드로
올라서는 것이며, 이를 위해 설렁탕 대중화에 앞장서는 것이 사업 목표입니다.

또한, 설렁탕 연구소와 공장을 운영하며 쌓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설렁탕 세계화를 위해
HMR 제품군을 개발 중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설렁탕을 즐길 수 있도록
‘설렁탕 팩(Pack)’을 출시할 예정이며, 설렁탕 육수를 활용한 탕류의 팩(Pack) 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한촌설렁탕 500호점을 내는 것이 미래의 목표이고
현재까지도 단 한차례의 식품위생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500호점을 출점하는 그날까지
위생관련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장 관리 목표입니다.

자세히보기
TOP 가맹문의 버튼

가맹문의

한촌설렁탕 가맹상담문의

1566.5266 통화연결 후 1번 가맹문의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