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맹
교
육
시
스
템
배움으로 문을 열며 백 년의 손님을 맞이합니다
장사에 있어 영원한 옳음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옳고 그름, 배움의 깊이를 더해야 백년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가맹교육 시스템 및
점주교육 시스템
본사 집체 교육
1주차
준비된 한촌인, 성공하는 한촌인, 변함없는 맛의 한촌인, 끌리는 한촌서비스인, 위생적인 한촌인, 합리적인
경영인 등의 6가지 테마를 통해 한촌의 경영철학을 이해하고 한촌 가맹점주로서 역할 및 준수 사항을 익혀
'초심'을 잃지 않는 점주로서 책임할 수 있도록 진행
매장 체험 교육
2주차-조리부 집중 훈련
주방 기기의 이해 및 6대 중점 관리 업무 등 10가지 주제로 구성된 동영상을 온라인 교육실을 통해 습득
3~4주차 - 영업부 집중 훈련
한촌 서비스 기준인 B.S.P 이해 및 훈련을 통하여 접점에서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5주차-운영관리
재고관리, 교육관리, 발주, 손익관리 등 매장 운영 관련한 사항 이수
가맹점주 정기 교육
매월 정기 교육
'안목'이라는 키워드로 매장내 책임자로써 안목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명사특강 4회, 전문가 특강 3회,
메뉴개선 1회, 문화 체험 2회, conference 1회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
점
주
교
육
시
스
템
헤아릴 수 없는
가치의 차이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점주교육
2019년 | 2018년 | 2017년 | 2016년 | 2015년 | 2014년 | 2013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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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신년 워크샵 |
2월 | 명사특강(김광석 교수) | 2018년 노무특강 | CRM전략(류승범대표) | 한촌 메뉴교육 연구소 | 명사특강 (한국 외식정보 박형희 대표) 불황에 대처하는 외식인의 자세 |
전문가 과정 외식인이 알아야 할 세무 |
명사특강(박형희) |
3월 | 운영 실무 | 명사특강(조비룡 교수) 백세튼튼 건강관리 |
명사특강(김유진 작가) 장사의 신 |
명사특강(김난도 교수) 트렌드 코리아 2016 |
전문가 과정(노무법인 에이치 정현주 대표) 사례로 푸는 노무분쟁 예방과 대처 |
명사특강(김형철 교수) 이솝우화를 통한 서비스 리더십 |
명사특강(서거원) |
4월 | 미스터리 쇼퍼 | 대표이사 특강 장사의 비법/미스터리 쇼퍼 |
서비스 실무 | 전문가 과정 서비스에 대하여 |
전문가 과정(남선우 강사) 서비스, 기본에 충실하자 |
전문가 과정 서비스에 대하여(권혜주 강사) |
명사특강(박경철) |
5월 | 명사특강(최재붕 교수) | 명사특강(유인경) | 명사특강(혜민스님) 이해하고 노력하기 |
명사특강(김창옥 교수) | 명사특강(김세진 강사) 힘든 세상을 힘낼 세상으로 바꾸는 로봇다리 세진이 |
명사특강(박용후 대표) 관점을 디자인 하라 |
문화 체험-뮤지컬 관람 |
6월 | 현장탐방 이연FnC오송스마트팩토리 |
현장 탐방 동해안 기차여행 |
외식업 현장탐방 코엑스/스타필드/제2롯데월드 |
전문가 과정 위생에 대하여 |
메르스로 인한 취소 | 명소탐방(강우현 대표) 남이섬 투어 |
"대박집을 찾아서" |
7월 | 휴강 | 휴강 | 휴강 | 휴강 | 휴강 | 휴강 | 휴강 |
8월 | 명사특강(주영하 교수) | 명사특강(강신주) | 명사특강(이민규 교수) 1%의 차이 |
명사특강(이량주 대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명사특강(이량주 대표) 맛있어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명사특강(김창옥 교수) 서비스리더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
전문가 과정 한촌 품질지키기 과정 |
9월 | 점주 컨퍼런스(방콕) | 명사특강(김경일) | 휴강 | 휴강 | - | 점주 컨퍼런스(상해) | 점주 컨퍼런스 |
10월 | 명사특강(조영태 교수) | 점주 컨퍼런스 | 점주 컨퍼런스 | 점주 컨퍼런스(남도 맛기행) | 점주 컨퍼런스(오사카) | 명사특강(서희태 음악감독) 클래식 음악을 즐기는 법 |
전문가 과정 코칭스킬 과정 |
11월 | Best Practice | Best Practice | Best Practice | 명사특강(택시대학 정태성 총장) | 명사특강(택시대학 정태성 총장) | Best Practice | Best Practice |
12월 | 휴강 | 휴강 | 휴강 | 문화체험 | 문화체험 | 문화체험 | 문화 체험-뮤지컬 관람 |
점
주
교
육
의
필
요
성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기본적으로 본사와 점주님들의 상생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사도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점주 모두가 우리의 얼굴인 점을 잊지 말고,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소통을 통하여 서로의 신뢰가 쌓이고, 교육과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점주도 경영에 참여하고, 서로에게 윈윈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