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맹
교
육
시
스
템
배움으로 문을 열며 백 년의 손님을 맞이합니다
장사에 있어 영원한 옳음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옳고 그름, 배움의 깊이를 더해야 백년의 손님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가맹교육 시스템 및
점주교육 시스템
본사 집체 교육
1주차
준비된 한촌인, 성공하는 한촌인, 변함없는 맛의 한촌인, 끌리는 한촌서비스인, 위생적인 한촌인, 합리적인
경영인 등의 6가지 테마를 통해 한촌의 경영철학을 이해하고 한촌 가맹점주로서 역할 및 준수 사항을 익혀
'초심'을 잃지 않는 점주로서 책임할 수 있도록 진행
매장 체험 교육
2주차-조리부 집중 훈련
주방 기기의 이해 및 6대 중점 관리 업무 등 10가지 주제로 구성된 동영상을 온라인 교육실을 통해 습득
3~4주차 - 영업부 집중 훈련
한촌 서비스 기준인 B.S.P 이해 및 훈련을 통하여 접점에서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5주차-운영관리
재고관리, 교육관리, 발주, 손익관리 등 매장 운영 관련한 사항 이수
가맹점주 정기 교육
매월 정기 교육
'안목'이라는 키워드로 매장내 책임자로써 안목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명사특강 4회, 전문가 특강 3회,
메뉴개선 1회, 문화 체험 2회, conference 1회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
점
주
교
육
시
스
템
헤아릴 수 없는
가치의 차이
몇 시간의 장사보다 몇 시간의 배움이 더 중요합니다.
매년 배움이 있는 가치있는 하루를 다양하게 준비합니다.
점
주
교
육
의
필
요
성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기본적으로 본사와 점주님들의 상생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사도 최고의 고객인 ‘점주’의 성장이 곧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점주 모두가 우리의 얼굴인 점을 잊지 말고, 스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소통을 통하여 서로의 신뢰가 쌓이고, 교육과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점주도 경영에 참여하고, 서로에게 윈윈 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